Categories: 골프스포츠전체

PGA 시니어투어, 내년 상금 952억원으로 증가…최경주가 ‘현금인출기’라 칭한 무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챔피언스가 내년 상금을 대폭 늘려 6천900만 달러(약 952억원)에 이를 예정이다. 이는 PGA 투어 챔피언스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최경주가 “현금인출기(ATM)”라고 표현했던 이 무대가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변모하고 있다.

PGA 투어 챔피언스는 31일(한국시간) 내년 경기 일정을 발표하며, 총 28개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내년 시즌은 1월 17일부터 하와이주에서 열리는 미쓰비시 일렉트릭 챔피언십으로 시작하며, 시즌의 마지막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찰스 슈와브 컵 챔피언십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4월 5일부터 3일 동안 플로리다주 보카러톤에서 열리는 제임스 하디 프로풋볼 홀 오브 페임 인비테이셔널이 신설된다는 것이다. 이 대회는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며, 기존의 대회들과 함께 정규시즌 25개와 플레이오프 3개 대회로 구성된다.

또한, 아메리칸 패밀리 인슈어런스 챔피언십은 내년부터 2인 1조 팀 경기로 바뀌며, 대회 장소도 위스콘신주 매디슨의 유니버시티 리지 골프 코스에서 TPC 위스콘신으로 변경된다. 이러한 변화는 대회의 흥미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PGA 투어 챔피언스의 시즌 마지막 대회인 찰스 슈와브 컵 챔피언십은 다음 달 8일부터 11일까지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36명만 출전하여 시즌 최고의 선수를 가리며, 한국의 양용은(랭킹 5위)과 최경주(랭킹 7위)도 참가해 우승에 도전할 예정이다.

사진 = AFP / 연합뉴스

”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ddThis Website Tools
rnrgus184125

Share
Published by
rnrgus184125

Recent Posts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3주 ago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3주 ago
최근 조여정 ㄷㄷ최근 조여정 ㄷㄷ

최근 조여정 ㄷㄷ

최근 조여정 ㄷㄷ

3주 ago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3주 ago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