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복귀 2경기 만에 햄스트링 통증…악재 겹쳐

지난해 10월 무릎 부상으로 1년여 간 그라운드를 떠났던 네이마르(32·알힐랄)가 복귀 2경기 만에 다시 햄스트링 통증으로 교체되는 악재를 맞았다. 알힐랄은 5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덤 아레나에서 열린 에스테그랄(이란)과의 2024-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리그 스테이지 4차전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이 경기에서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이번 승리로 알힐랄은 ACLE 리그 스테이지에서 4연승을 거두며 알아흘리와 동점 승점을 기록하였지만, 네이마르의 부상 소식이 팀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알힐랄은 2-0으로 앞선 후반 13분, 네이마르를 교체 투입하여 그를 그라운드에 다시 세웠다. 이는 그의 복귀 이후 두 번째 경기였다.

네이마르는 지난달 22일 아랍에미리트(UAE) 알아인과의 경기에서 약 369일 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으며, 그의 복귀는 많은 팬들과 동료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 그러나 그의 복귀 전, 지난해 10월 18일 우루과이와의 월드컵 남미예선에서 왼쪽 무릎을 다친 후 긴 재활과 수술을 거쳐야 했다. 그는 전방십자인대 재건술과 반월판 손상 부위 치료를 받았고, 오랜 재활을 통해 팀 훈련에 복귀하였으며, 드디어 알아인전을 통해 그라운드에 서게 되었다.

하지만 에스테그랄전에서의 상황은 네이마르에게 또 다른 시련이 되었다. 그는 후반 42분, 페널티 지역 왼쪽 부근에서 동료의 패스를 받기 위해 오른발을 쭉 내밀었으나, 허벅지 뒤쪽을 잡고 통증을 호소하며 교체되었다. 결국 그는 이날 29분간만 뛰고 다시 벤치로 돌아가야 했다.

사진 = AFP / 연합뉴스

”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ddThis Website Tools
rnrgus184125

Share
Published by
rnrgus184125

Recent Posts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2주 ago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2주 ago
최근 조여정 ㄷㄷ최근 조여정 ㄷㄷ

최근 조여정 ㄷㄷ

최근 조여정 ㄷㄷ

2주 ago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2주 ago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