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3년 연속 LCK 공식 파트너십 체결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올해도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정규 시즌 개막과 함께 e스포츠 팬들을 찾는다.

카스는 2023년 LCK 서머 스플릿부터 공식 스폰서로 참여, 올해로 3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 부스 운영과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LCK와 함께한다. 오비맥주 카스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LCK를 후원한 데 이어,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6년까지 파트너십을 지속한다.

LCK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로, 2030 세대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스프링·서머로 나뉘어 진행되던 LCK는 올해부터 총 6개월간 단일 시즌제로 변경된다.

카스는 올해 팬 참여형 이벤트 ‘카스 모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선수뿐 아니라 팬 역시 LCK의 중심이라는 점에 착안해,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현장 반응을 조명하며 팬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중계 화면에 잡힌 팬 응원 장면 중, 가장 인상적인 응원을 보여준 관객은 ‘베스트 카스 모먼트’로 선정돼 정규 시즌 기간 매주 수요일 프리쇼에서 소개되는 등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는 지난 3년간 팬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LCK와의 파트너십을 꾸준히 이어왔다”며, “올해도 시즌 내내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연계 프로그램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로 LCK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출시해 단기간 내 1·2차 물량을 모두 완판하며 반응을 얻었다. 이어 팬 밈을 활용한 ‘카스퍼블’ 콘텐츠,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 운영으로 e스포츠 팬들에게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ddThis Website Tools
rnrgus184125

Share
Published by
rnrgus184125

Recent Posts

ai 4컷만화) 반항하는 파월을 때려잡는 트럼프

ai 4컷만화) 반항하는 파월을 때려잡는 트럼프

1개월 ago
회사 직원분이 자녀 개명신청 통과 되었다고 너무 좋아함회사 직원분이 자녀 개명신청 통과 되었다고 너무 좋아함

회사 직원분이 자녀 개명신청 통과 되었다고 너무 좋아함

회사 직원분이 자녀 개명신청 통과 되었다고 너무 좋아함

1개월 ago
조선이 왜군의 숫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게된 사건조선이 왜군의 숫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게된 사건

조선이 왜군의 숫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게된 사건

조선이 왜군의 숫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게된 사건

1개월 ago

손을 잘쓰는 남자친구

손을 잘쓰는 남자친구

1개월 ago

판판야) 가정용 편의점 manhwa

판판야) 가정용 편의점 manhwa

1개월 ago

미국 주식 갤러리 근황 ㅋㅋㅋ

미국 주식 갤러리 근황 ㅋㅋㅋ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