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골프스포츠전체

로리 매킬로이, 전화번호 변경 후 브리티시 오픈 도전… 우즈의 격려 메시지 공개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지난달 미국 파인허스트 골프 앤드 리조트에서 열린 US오픈에서 아쉽게 우승을 놓친 후 전화번호를 변경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매킬로이는 17일(한국시간) 스코틀랜드 로열 트룬 골프클럽에서 열린 브리티시 오픈 개막 기자회견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매킬로이는 “US오픈이 끝난 뒤 모든 사람과의 연락을 피하려고 전화번호를 바꿨다. 그래서 타이거 우즈가 보내준 격려 메시지도 최근에야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US오픈 마지막 라운드에서 짧은 퍼트를 놓쳐 브라이슨 디섐보(미국)에게 우승을 내줬다. 특히 18번 홀(파4)에서 1.2m 거리의 파 퍼트를 놓쳐 보기를 기록한 것이 결정적인 패배 요인으로 작용했다.

매킬로이는 “US오픈 이후 이틀 만에 전화번호를 바꿨다. 오늘 우즈가 말해주기 전까지는 격려 메시지를 받은 사실도 몰랐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즈는 내 인생에서 놀라운 존재다. 기쁠 때나 나쁠 때나 항상 좋은 메시지를 보내준다”며 우즈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우즈는 기자들의 요청에 따라 자신이 매킬로이에게 보낸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우즈는 “나도 많은 퍼팅을 놓쳤다. 마이클 조던도 많은 슛을 놓쳤다. 중요한 것은 계속 위닝샷을 시도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도 여전히 마지막 퍼트를 하고 싶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우즈는 2000년, 2005년, 2006년 브리티시 오픈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시간 18일 오후 10시 37분 잰더 쇼플리(미국), 패트릭 캔들레이(미국)와 함께 1라운드를 시작한다. 매킬로이는 같은 날 오후 6시 9분 맥스 호마(미국), 티럴 해턴(잉글랜드)과 티샷을 한다.

사진 = AP, 로이터 / 연합뉴스

”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AddThis Website Tools
rnrgus184125

Share
Published by
rnrgus184125

Recent Posts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남자들은 모르는 은근 많다는 여자시술

2주 ago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엎드려서 운전하던 하반신 마비 된 남자 13년 후...

2주 ago

최근 조여정 ㄷㄷ

최근 조여정 ㄷㄷ

2주 ago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말 그대로 전세계를 씹어 먹고 있는 대한민국의 위상

2주 ago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025년 일본 Z세대가 동경하는 아이돌 순위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