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손녀 카이 트럼프가 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이 열린 미국 텍사스 매키니 TPC 크레이그 랜치를 방문해 골프장 안팎에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카이는 골프 유망주이자 인플루언서로 떠오르며, 이번 대회에선 한국 문화 체험에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
카이는 대회 메인 스폰서인 CJ그룹의 초청으로 현장을 찾았으며,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전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 그리고 한국의 김시우가 출전한 주요 조 경기를 직접 관람했다. 한편, 그녀는 18번 홀 옆에 마련된 ‘하우스 오브 CJ’ 문화 체험 공간에서 한국 음식과 뷰티 제품에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특히 한국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만두를 시식한 뒤엔 엄지를 들어 보이며 “맛있다”는 반응을 보였고, 올리브영 화장품 존에서는 자신의 피부 상태와 관련해 선크림에 큰 관심을 보였다. 카이는 “골프를 하면서 햇볕에 오래 노출되다 보니 선케어 제품은 필수”라며 한국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는 모습을 보였다.

CJ 측은 “카이가 한국 문화 콘텐츠 전반에 진심 어린 호감을 나타냈다”며 “한국 화장품과 K-푸드가 글로벌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확실한 인지도를 얻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평가했다.
카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장남인 도널드 주니어의 딸로, 고등학생 골프 선수로 활동 중이며 올가을 마이애미대학에 골프 특기생으로 진학할 예정이다. 유튜브 100만, 인스타그램 170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는 이미 캘러웨이와 테일러메이드 등 유수의 골프 브랜드와 100만달러 이상 규모의 스폰서십을 체결해 스포츠와 콘텐츠 양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CJ컵 무대에 깜짝 등장한 카이의 방문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한국 브랜드가 미국 스포츠 문화 속에서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지를 보여준 하나의 지표로 평가된다.
사진 = CJ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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