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통합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를 통해 선보인 시뮬레이션 서비스 ‘내맘대로 프로야구’의 월간 이용자 수가 출시 이후 150% 증가하며 8만 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KBO 선수들로 가상의 팀을 구성하고, 실제 경기 결과에 따라 점수를 부여받아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내맘대로 프로야구는 올해 3월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세를 보였다. 4월에는 약 3만2천여 명, 5월에는 4만7천여 명, 6월에는 5만9천여 명, 7월에는 8만2천여 명으로 이용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이러한 이용자 증가 덕분에 스포키 전체 이용 고객 수도 약 1천6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상반기 대비 5%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하반기 중 내맘대로 프로야구 서비스에 미니 게임을 추가할 계획이며, 야구 외 다른 스포츠 종목에 대한 시뮬레이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추가 서비스는 사용자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LG유플러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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